제 목 | 도형 이해 능력 발달관련 질문드립니다! - 클레멘츠/ 반힐레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자 | eunsol00327 | 작성일 | 2024-09-07 19:34:20 |
조회수 | 361회 | 댓글수 | 1 |
유아가 "이거는 뾰족한 데가 없잖아." "선이 세 개 있어야해." 등과 같이 일상적인 언어로 도형의 속성을 언급하는게
클레멘츠&바티스타의 이론으로 - 통합적 수준
반힐레의 이론으로는 - 기술적 /분석적 인식 수준에 해당하는 것인가요?
그렇다면 만약 지문에서 유아가
"네모는 꼭짓점이 4개야." "변이 네 개 있어야해."와 같이 도형의 속성을 언급한다면
클레멘츠&바티스타의 이론으로 - 기술적 수준
반힐레의 이론으로는 - 관계적 / 추상적 인식 수준에 해당하는 것이 맞나요?
댓글목록
박봉순님의 댓글
qkrtmfrl831 작성일
저도 궁금한 부분이었는데 !
요거 너무 헷갈려요ㅜㅜ